대리운전 방법 서경총판 Helper
■ 대리운전 보험 ■
▣ 보상한도.
: 대인 - 책임보험 초과분 무한.
: 대물 - 1억원.
: 자손 - 3천만원.
: 차량 - 3천만원.
: 가해자 자기부담금 - 30만원.
▣ 교통사고시 처리방법.
: 051-200-0049에 전화 보고.
: 고객차량, 고객전화번호, 상대차량번호, 상대운전자 전화번호, 사고경위 등의 내용.
: 섣부른 가해사실을 100% 인정하면 절대 안 됩니다.
▣ 보험 보상 불가차량(보험적부 불가, 상황실 보고 수행거부 가능).
: 차량탁송(차주 미승차).
: 시간제 렌트카(카세어링 차량, 쏘카, 그린카 등).
: 승차정원 16인승 이상 승합차량, 버스.
: 1.5톤 이상 화물차(삼성보험 가입자는 1.2톤 이하).
: 튜닝카, 탑차 개조부분 파손.
: 트레일러, 캠핑카(차량본체 외 부분).
: 차량내,외 모든 적재물이나 부착물.
: 혼유주유 등 운전자의 실수에 의한 파손.
: 윈도브러쉬 등 소모품의 고장, 파손.
: 본인 배차콜 본인 외 운행사고(콜 패스 사고).
: T기사 배차콜 꼬리기사 운행 사고(콜 패스 사고).
▣ 보험 보상 적용차량(보험 적부 가능, 유효).
: 15인승 이하 승용차(면허종별 운전가능 한계 준수 필요).
: 1.4톤이하 화물차(삼성보험 가입자 1.1톤 이하).
: 영업용차량(택시, 용달 미영업 차량).
: 장기 리스차량.
: 일반 렌트카(허,호.. 넘버).
▣ 과태료, 범칙금 납부.
: 대리운전 중 발생한 과태료 부과건은 운전자가 납부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.
: 고객의 법규위반 종용(과속, 신호위반)은 거부해야 합니다.
: 과태료 조기 신속 자진납부의 경우 - 20% 할인제도 활용.
▣ 보상한도.
: 대인 - 책임보험 초과분 무한.
: 대물 - 1억원.
: 자손 - 3천만원.
: 차량 - 3천만원.
: 가해자 자기부담금 - 30만원.
▣ 교통사고시 처리방법.
: 051-200-0049에 전화 보고.
: 고객차량, 고객전화번호, 상대차량번호, 상대운전자 전화번호, 사고경위 등의 내용.
: 섣부른 가해사실을 100% 인정하면 절대 안 됩니다.
▣ 보험 보상 불가차량(보험적부 불가, 상황실 보고 수행거부 가능).
: 차량탁송(차주 미승차).
: 시간제 렌트카(카세어링 차량, 쏘카, 그린카 등).
: 승차정원 16인승 이상 승합차량, 버스.
: 1.5톤 이상 화물차(삼성보험 가입자는 1.2톤 이하).
: 튜닝카, 탑차 개조부분 파손.
: 트레일러, 캠핑카(차량본체 외 부분).
: 차량내,외 모든 적재물이나 부착물.
: 혼유주유 등 운전자의 실수에 의한 파손.
: 윈도브러쉬 등 소모품의 고장, 파손.
: 본인 배차콜 본인 외 운행사고(콜 패스 사고).
: T기사 배차콜 꼬리기사 운행 사고(콜 패스 사고).
▣ 보험 보상 적용차량(보험 적부 가능, 유효).
: 15인승 이하 승용차(면허종별 운전가능 한계 준수 필요).
: 1.4톤이하 화물차(삼성보험 가입자 1.1톤 이하).
: 영업용차량(택시, 용달 미영업 차량).
: 장기 리스차량.
: 일반 렌트카(허,호.. 넘버).
▣ 과태료, 범칙금 납부.
: 대리운전 중 발생한 과태료 부과건은 운전자가 납부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.
: 고객의 법규위반 종용(과속, 신호위반)은 거부해야 합니다.
: 과태료 조기 신속 자진납부의 경우 - 20% 할인제도 활용.
▣ 총판 자체 상황실 운영(트리콜 내 유일).
: 광역콜, 외곽지콜, 법인콜 등 선호콜 수동배차.
= 원할한 통신과 빠른 배차를 위하여 무전기 보유를 권장합니다.
: 요금수정 및 경유요금, 문의, 배차관련 모든 업무.
: 원스톱 다이렉트 신속한 업무처리 가능.
: 서경총판 상황실 업무문의 전화 051-341-1472
: 광역콜, 외곽지콜, 법인콜 등 선호콜 수동배차.
= 원할한 통신과 빠른 배차를 위하여 무전기 보유를 권장합니다.
: 요금수정 및 경유요금, 문의, 배차관련 모든 업무.
: 원스톱 다이렉트 신속한 업무처리 가능.
: 서경총판 상황실 업무문의 전화 051-341-1472
▣ 총판 밴드가입.
: 본사 및 총판 정책 신설, 변경을 신속하게 공지합니다.
: 가입자격 - 서경총판 소속 전원(타자기사, 퇴직자는 제외).
: 미가입으로 인한 지연정보 또는 전달부족은 본인이 손해를 감수해야 합니다.
: 밴드 가입 링크를 총판에 요청바랍니다(신규 입사시 총판 통보 문자에 링크되어 있습니다).
: 밴드주소 - https://band.us/n/a5af96N7paT9b
: 밴드리더의 승인이 필요합니다.
: 본사 및 총판 정책 신설, 변경을 신속하게 공지합니다.
: 가입자격 - 서경총판 소속 전원(타자기사, 퇴직자는 제외).
: 미가입으로 인한 지연정보 또는 전달부족은 본인이 손해를 감수해야 합니다.
: 밴드 가입 링크를 총판에 요청바랍니다(신규 입사시 총판 통보 문자에 링크되어 있습니다).
: 밴드주소 - https://band.us/n/a5af96N7paT9b
: 밴드리더의 승인이 필요합니다.
▣ 서경총판 외 타소속 직책 및 주급.
: 서경총판(거제, 통영 거주 기사) 소속외는 아래 주급액을 적용합니다.
: 타지역 탑에이스 - 200,000원.
: 서경총판 소속 - 125,000(7일, 콜비없음).
▣ 저렴한 주급혜택을 누리시려면...
: "서경총판"으로 소속변경이 되어야 합니다.
▣ 서경총판 직책 자격.
: 거제, 통영, 고성지역 거주자로 제한합니다.
: 기타 총판장 판단에 의한 특별한 자격 부여가 있을 수 있습니다.
: 단, 타지역 일시적 초단기 근무는 일시적으로 가능합니다.
: 서경총판(거제, 통영 거주 기사) 소속외는 아래 주급액을 적용합니다.
: 타지역 탑에이스 - 200,000원.
: 서경총판 소속 - 125,000(7일, 콜비없음).
▣ 저렴한 주급혜택을 누리시려면...
: "서경총판"으로 소속변경이 되어야 합니다.
▣ 서경총판 직책 자격.
: 거제, 통영, 고성지역 거주자로 제한합니다.
: 기타 총판장 판단에 의한 특별한 자격 부여가 있을 수 있습니다.
: 단, 타지역 일시적 초단기 근무는 일시적으로 가능합니다.
▣ 서경총판 T기사 직책 설정 조건.
: 1주일 7일기준 주급 - 70,000원(7일) 가상계좌에서 차감합니다.
: "T기사" 직책은 본인이 단말기에서 설정이 불가합니다(본부에서만 설정 가능).
: 직전 주 직책 설정 요일이 본인의 직책 만료일입니다.
: 콜 수행기사 + 합류차량 동시 의무운영 조건입니다.
: 매일 20:00 ~ 01:00까지는 차량운행 의무 미이행시 배차가 되지 않습니다.
(차량좌표 없을 때 "T기사"는 콜배차가 전산에 의하여 자동제외됩니다).
: 타 기사 합류 요청시 적극 협조해야 합니다.
: 상황 당직의 요청에 적극 협조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.
: 무전기를 의무적으로 보유해야 합니다.(이동상황 그룹방송)
: 직책만료 당일 별도의 보류통보가 없고 충전금 충족시에는 직책을 설정해 드립니다.
: 근무불가 사유 발생시 1일전 반드시 문자로 직책중단 또는 정지를 요청해야 합니다.
: "T기사" 직책을 연속 설정하지 않을 경우 공백기간만큼 세븐탑 직책을 수행하면 승급자격을 드립니다.
▣ 합류차 밴드가입.
: "T기사"는 반드시 합류차 그룹 밴드에 가입해야 합니다.
(T기사가 아닌 일반기사의 가입은 강퇴처리됩니다.)
: T기사들의 정보 공유방이므로 매일 열람은 필수입니다.
: 밴드주소 https://band.us/n/a9a09bNep244E
: 1주일 7일기준 주급 - 70,000원(7일) 가상계좌에서 차감합니다.
: "T기사" 직책은 본인이 단말기에서 설정이 불가합니다(본부에서만 설정 가능).
: 직전 주 직책 설정 요일이 본인의 직책 만료일입니다.
: 콜 수행기사 + 합류차량 동시 의무운영 조건입니다.
: 매일 20:00 ~ 01:00까지는 차량운행 의무 미이행시 배차가 되지 않습니다.
(차량좌표 없을 때 "T기사"는 콜배차가 전산에 의하여 자동제외됩니다).
: 타 기사 합류 요청시 적극 협조해야 합니다.
: 상황 당직의 요청에 적극 협조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.
: 무전기를 의무적으로 보유해야 합니다.(이동상황 그룹방송)
: 직책만료 당일 별도의 보류통보가 없고 충전금 충족시에는 직책을 설정해 드립니다.
: 근무불가 사유 발생시 1일전 반드시 문자로 직책중단 또는 정지를 요청해야 합니다.
: "T기사" 직책을 연속 설정하지 않을 경우 공백기간만큼 세븐탑 직책을 수행하면 승급자격을 드립니다.
▣ 합류차 밴드가입.
: "T기사"는 반드시 합류차 그룹 밴드에 가입해야 합니다.
(T기사가 아닌 일반기사의 가입은 강퇴처리됩니다.)
: T기사들의 정보 공유방이므로 매일 열람은 필수입니다.
: 밴드주소 https://band.us/n/a9a09bNep244E
▣ 광역 도착시 복귀콜 기준.
: 17시이전 도착은 전산상 거주지로 복귀됩니다.
: 17시이후 도착은 직전콜 출발지로 복귀됩니다.
: 반경 3Km이내 복귀콜은 최우선으로 자동배차되며 "복귀콜"로 표시됩니다.
= 단말기 상 자동배차 반경을 5Km이상으로 설정 변경이 필요합니다.
: 경유복귀콜 - 복귀지역과 가까워지는 콜을 복귀콜로 우선 배차됩니다.
예) 부산도착 - 마산, 창원, 진해, 김해, 진주 콜이 배차됩니다.
▣ 지역간 복귀콜.
: 거제, 통영(고성)지역간 상호 복귀콜은 수동배차됩니다.
: 지역내 목적지 콜은 수행 거부하고 복귀콜만 기다릴 경우에는. .
= 대기순번을 최후 순위로 변경하여 최후순위로 지정 배차합니다.
: 복귀콜 대기인원이 많을 경우.
- 콜 발생지와의 거리, 대기시간, 콜내역 등을 참조하여 배차합니다.
: 17시이전 도착은 전산상 거주지로 복귀됩니다.
: 17시이후 도착은 직전콜 출발지로 복귀됩니다.
: 반경 3Km이내 복귀콜은 최우선으로 자동배차되며 "복귀콜"로 표시됩니다.
= 단말기 상 자동배차 반경을 5Km이상으로 설정 변경이 필요합니다.
: 경유복귀콜 - 복귀지역과 가까워지는 콜을 복귀콜로 우선 배차됩니다.
예) 부산도착 - 마산, 창원, 진해, 김해, 진주 콜이 배차됩니다.
▣ 지역간 복귀콜.
: 거제, 통영(고성)지역간 상호 복귀콜은 수동배차됩니다.
: 지역내 목적지 콜은 수행 거부하고 복귀콜만 기다릴 경우에는. .
= 대기순번을 최후 순위로 변경하여 최후순위로 지정 배차합니다.
: 복귀콜 대기인원이 많을 경우.
- 콜 발생지와의 거리, 대기시간, 콜내역 등을 참조하여 배차합니다.
▣ 동의 및 인증방법.
1. 반드시 본인 명의 단말기(가입사)가 필요합니다.
2. 단말기내 공인인증서가 있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.
3. 인터넷 http://www.kbinsure.co.kr 로 접속.
- MY KB 선택.
- 계약체결지원(가입설계 동의)
- 본인확인 절차(성명 / 주민번호 / 통신사).
- 휴대폰 송부 인증문자 입력.
= 카카오/공인인증서 선택 가능.
- LC코드 입력 : 6073411, 조회버튼 : 이*용.
- 휴대폰 송부 인증문자 입력.
▣ 미인증시 - 타보험사 증권으로 가입됩니다(보험료 상향변동).
1. 반드시 본인 명의 단말기(가입사)가 필요합니다.
2. 단말기내 공인인증서가 있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.
3. 인터넷 http://www.kbinsure.co.kr 로 접속.
- MY KB 선택.
- 계약체결지원(가입설계 동의)
- 본인확인 절차(성명 / 주민번호 / 통신사).
- 휴대폰 송부 인증문자 입력.
= 카카오/공인인증서 선택 가능.
- LC코드 입력 : 6073411, 조회버튼 : 이*용.
- 휴대폰 송부 인증문자 입력.
▣ 미인증시 - 타보험사 증권으로 가입됩니다(보험료 상향변동).
▣ 관공서 제출용 민원서류 발급.
: 총판발급 증명서 - 전산등록 확인서.
- 전산등록에 의거한 증명서를 발급합니다.
: 본인조회 발급 - 일정기간의 콜, 운행내역은 본인조회, 출력.
- 인터넷 http://tiq.mlab.kr/login 접속.
: 계정(아이디) - 단말기에서 확인가능(예: gj0***)
: 비번 - 초기 본인 전번 뒷 4자리(본인변경).
- 비번을 잊었을 경우 상황실에 전화하여 초기화 요청.
▣ 콜 또는 운행내역서는 본인이 작접 출력해야 합니다.
: 총판발급 증명서 - 전산등록 확인서.
- 전산등록에 의거한 증명서를 발급합니다.
: 본인조회 발급 - 일정기간의 콜, 운행내역은 본인조회, 출력.
- 인터넷 http://tiq.mlab.kr/login 접속.
: 계정(아이디) - 단말기에서 확인가능(예: gj0***)
: 비번 - 초기 본인 전번 뒷 4자리(본인변경).
- 비번을 잊었을 경우 상황실에 전화하여 초기화 요청.
▣ 콜 또는 운행내역서는 본인이 작접 출력해야 합니다.
▣ 사고발생시 다음의 절차를 따르십시요.
: 가해자의 경우.
- 현장합의를 시도(40만이하 합리적 금액)해 보십시요.
: 고객(피해자)과 합의불가 또는 결렬될 경우 즉시 본사 사고처리팀에 보고해 주십시요.
- 본사 사고처리부 051-200-0049 로 전화.
: 사진촬영 1 (차량번호, 차종식별 가능하게)
: 사진촬영 2 (사고부위 각 근접, 원거리에서).
: 사진촬영 3 (도로, 차선, 정차위치 판별할 수 있게).
: ▣ 가해자를 인정하는 증표를 지급하면 안 됩니다(면허증, 각서).
: ▣ 현장콜 수행 중 사고는 현장에서 즉시 보고 처리해야 합니다.
: ▣ 교통사고가 2년내 3건, 5년내 5건 이상일 경우 보험연장, 월갱신, 재계약 등 보험가입에 영향을 미칩니다.
: 보험인수 거절, 보험료 인상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.
: 본인과실에 의한 고객차량 수리시 면책금이 부과됩니다.
: 가해자의 경우.
- 현장합의를 시도(40만이하 합리적 금액)해 보십시요.
: 고객(피해자)과 합의불가 또는 결렬될 경우 즉시 본사 사고처리팀에 보고해 주십시요.
- 본사 사고처리부 051-200-0049 로 전화.
: 사진촬영 1 (차량번호, 차종식별 가능하게)
: 사진촬영 2 (사고부위 각 근접, 원거리에서).
: 사진촬영 3 (도로, 차선, 정차위치 판별할 수 있게).
: ▣ 가해자를 인정하는 증표를 지급하면 안 됩니다(면허증, 각서).
: ▣ 현장콜 수행 중 사고는 현장에서 즉시 보고 처리해야 합니다.
: ▣ 교통사고가 2년내 3건, 5년내 5건 이상일 경우 보험연장, 월갱신, 재계약 등 보험가입에 영향을 미칩니다.
: 보험인수 거절, 보험료 인상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.
: 본인과실에 의한 고객차량 수리시 면책금이 부과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