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리운전 방법 업무진행/실행

▣ 앱설치가 안 될 경우(삼성폰 기준).

    ■ 방법 1
   : 구글의 "보안설정" 강화의 문제로 발생되는 에러입니다.
   : 설정 - 애플리케이션 - 우상단 점 3개 터치.
    - 특별한 접근 -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설치
   = 내파일, 메세지, 삼성인터넷 [활성화]

    ■ 방법 2
   : 앱 - Samsung(앱모음)
   : 내파일 - 최근파일 - 설치파일 또는 설치파일
   = Tmobile.apk 파일 찾아 수동실행 설치.

    ■ 방법 3
   : 애플리케이션 - Google Play 스토어
   = [저장공간] 메뉴에서 [캐시삭제]

    ■ 방법 4
   : 저장공간 부족으로 설치불가.
   = 불필요한 어플삭제, 사진삭제.

▣ 배차 문제 및 좌표 오류 발생의 경우.
   1. 트리콜 앱 완전 삭제 - 기기 재시작 - 앱 재설치.
   2. 단말기의 GPS 모듈이 고장났는지 점검바랍니다.(필요시 기기 A/S)
   3. 단말기 구글 소프트웨어 버젼 "다운그레이드"를 해 보십시요(1단계 아랫버젼 설치 제조사 A/S 의뢰).

▣ 이용권 수령 후 처리방법.
   : 단말기 우측상단 점3개 터치 - 상품권 이용을 선택합니다.
   : 이용권의 스크레치 제거 후 난수번호 확인.
   : 난수번호 입력 등록.
   : 본사에서 정상여부 확인 후 기사 본인 계좌에 즉시 입금됩니다.

▣ 법인콜(트리콜과 외부 법인 양사간 전속이용 계약된 고객).
   : 책정요금 후불제(현장 요금청구 절대 불가).
   : 경유, 목변 등 요금변경 사유 발생시
     - 반드시 단말기 종료처리 전 상황실에 전화하여 수정을 요청바랍니다.
   : 수행콜 정상완료 후 단말기상 완료 처리하면..
     - 즉시 본인 가상계좌에 요금이 입금됩니다.
   : 경유, 목변, 대기요금 등 현장에서 요금을 청구하면 절대 안 됩니다.

▣ 가상계좌 잔액 출금요청 방법.
   : 단말기 - 내정보 - 실제계좌번호 터치 - 출금신청.
   : 총판에서 출금 승인 처리 - 평일 오전 10시경 일 1회만 처리합니다.
   : 당일 업무종료 후 미리 출금신청바랍니다.(익일 본안 실계좌로 입금됩니다).
   : 공휴일, 일요일은 출금을 승인처리하지 않으며 출금이 익일로 이월됩니다.
   : 출금 건 당 벤사 수수료 300원이 부과되어 공제 후 입금됩니다.

▣ 직책의 만료 및 신규 설정시간.
   : 트리콜의 업무상 날짜 변경시간 - 매일 09시 만료.
     = 사회의 날짜 전환시간(00:00분)과 다릅니다.
   : 매일 09시 기존 직책 설정기간 및 시한이 만료됩니다.
     = 즉, 09:10분경 직책을 설정하는 것이 시간적으로 가장 유리합니다.
   : 모든 주급 직책 확정 후에는 사유불문 주급 반환이 불가합니다.

▣ 전산요금 변경방법(고객동의 조건).
   : 콜 수행중 또는 운행 중 - 요금 - 요금변경을 터치합니다.
   : 상단은 본래의 최초 오퍼의 협정요금입니다.
     = 하단 슬라이드바를 이동하여 고객간 협정요금으로 조정합니다.
     = 기사<->고객변경 항목을 선택하고 - 확인을 누릅니다.


   : 로얄제리 획득.
     = 법인, 카드, 프리미엄, 앱 콜 완료시 1개 획득.
     = 상품권 콜 완료 결재 등록시 1개 획득.
     = 20시 ~ 00시까지 3콜이상 완료시 1개 획득.
     = 20시 ~ 00시까지 5콜이상 완료시 2개 획득.
     = 해당콜 수행시 본인정보에 획득분 추가.
     = 배차반경 이내 콜 최우선 배차.
     = 완료시 보유갯수에서 차감.
     = 유효기간 - 획득일 포함 2일.
     = 1일 로얄콜 5개이상 거부시 1개 차감.

▣ 퇴직요청 전 본인 가상계좌 잔액 출금요청.
   : 본인 가상계좌 잔액 전액 출금요청 후 퇴직요청바랍니다.
   : 내정보 - 실제 계좌번호 터치 - 출금신청.
   : 퇴직희망 전일 출금요청을 해야 합니다(미출금시 반환에는 최대 1주일 소요).

▣ 퇴직자 단체보험 가입자 월보험 해지.
   : 가입된 월 보험료 일할계산 후 실계좌로 반환합니다.
   : 보험료 환급처리에는 최대 3일이 소요됩니다.
     = 개인보험 가입자 - 본인이 별도로 해지요청해야 합니다.
     = 건보험 가입자 - 별도조치가 필요없습니다.

▣ 퇴직시(보험해지) 추후 재입사시 유의사항.
   = 사고다발자는 보험인수 거절로 재가입이 불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.
   = 연령 초과자(65세 아상)는 보험인수 거절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
   = 재가입시 보험료 인상 가능성이 상존합니다.

▣ 퇴직처리 요청.
   : 문자 송부 010-4321-3232(아이디, 성명, 퇴직요청일 기재).